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
AutoCAD 등록/활성화 가이드라인

 (한국) 2009.10

 

A.    우리의 계약

보기 1: 활성화코드 관련 전화 지원
1      모든 Standalone 등록과 활성화 코드는 전화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.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서 요청하시거나 웹 등록을 통해서 하실수 있습니다.
2      전화 요청은 아래와 같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  o긴급하게 재발급 활성화코드를 요청 할 경우 

 

B.     고객들은 활성화 코드 요청시 다음 정보를 제공하셔야 합니다

 

C.     특별 활성화코드 신청

1      다음의 신청은 만약 인증된 딜러로 부터 오면 바로 승인될수 있습니다.

a)   새 PC/재발급 코드 의 권한 코드 = 시스템 문제, 재설치 등등

b)  이전 서브스크립션 상품을 위한 임시 활성화코드는 계약만료일+60일 입니다

c)   업그레이드 등록을 위한 예전 일련 번호들을 잃어버렸을 경우 (이것은 딜러로 부터의 이서가 요구 됩니다. 오토데스크는 이와 같은 허가를  추적할 것 입니다)

d)  임시 권한 코드 (90일 이하) 고객을 위한 소프트 웨어 사본 (이것은 딜러로 부터의 이서가 필요합니다. 오토데스크는 이와 같은 허가를 추적 할 것입니다)

2      고객이 이와 같은 요청을 했을 때 즉시 승인 될 것입니다.

a)    새 PC/재발급 코드 재 권한 코드 = 시스템 크래쉬, 재 설치 등등의 이유

3      다음의 신청은 오토데스크 사무실의 승인이 없이는 진행 되지 않습니다.

a)   구 업그레이드 상품의 60일 임시 코드 와 연장을 위한 재 발급

b)  담당 오토데스크 사무실의 허가가 고객의 등록 프로필 리포트에 요구 될것입니다.

 

D.    Subscription 고객의 구버전 (old version) 코드발급

§  Subscription 계약기간 중에 최신버전으로 코드발급을 받은 적이 있으면

ð  구버전으로는 계약만료일 + 60일까지 임시코드 발급가능

§  구버전 보상혜택 + Subscription 고객이 구버전으로 요청하면

ð  동일제품으로 가는 구버전 보상혜택 고객은 최신버전으로 코드를 발급받은 적이 있더라도 구버전의 영구코드 발급이 가능함 (Subscription 이 만료 되었더라도 가능함)

ð  , 타 제품으로 Cross grade된 구버전 보상혜택에 대해선 Subscription 만료 후는 발급 불가능

§  Subscription 계약기간 중 또는 Expiry되었으면

ð  최신버전 발급요청이 없다면 구버전으로 영구코드 발급

 

E.     기타 등록 주의

1      업그레이드 상품 등록은 이전 제품 번호가 필요합니다

2      대부분이 Standalone 소프트웨어의 활성화 코드가 요구 되기 전에 15일간의 Grace Period 가 있습니다. 딜러들은 고객의 상품의 Grace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등록과 활성화 코드를 받도록 상기 시켜줘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.

3      네트워크는 즉시 활성화가 필요합니다. 신청은 적어도 사이트로 가서 설치 하기 하루 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. 호스트 아이디와 이름은 실제 상품 설치 없이 그전에 서버로 부터 입수할 수 있습니다

4      AutoCAD 2002 와 관련 상품들의 출시와 함께 네트워크 라이센스 메니저는 Elan 에서 FlexLM 으로 바뀌었습니다. 250-bit 라이센스 화일은 이메일로 받을 것입니다. 고객들에게 완성된 신청을 위해선 이메일 주소가 필요함을 알려주십시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Prepared by:

Autodesk Registration/Authorization Department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Posted by softstory


티스토리 툴바